민족사관고등학교, ㈜심테크시스템 산학협력협약(MOU)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339회 작성일 21-03-24 12:11

본문

600,337 


㈜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은 민족사관고등학교와 산학협력협약(MOU)를 지난 2021. 3. 15(월) 민족사관고등학교에서 체결하고, 디지털프로젝트 역량강화 및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민족사관고등학교는 민족정신과 세계적인 안목을 구비한 각계각층의 지도자를 양성하는 영재교육 학교로서, 이번 제휴를 통해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훈련을 통한 디지털프로젝트 역량강화를 추진할 계획으로 특히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융합프로젝트 수업에 활발한 활용을 기대하며, ㈜심테크시스템은 향후 민족사관고등학교에서 만들어질 우수한 활용사례를 홍보할 수 있게 되었다.

ThinkWise는 생각이나 정보를 지도를 그리듯이 분류, 구조화하여 정리하는 창의적인 생각정리도구로서, 지난 1997년 출시된 이후 9개 언어로 개발되어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1만여 개 업체가 전 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토종 디지털마인드맵프로그램이다.

㈜심테크시스템 정영교 대표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필요한 프로젝트역량 강화를 위해 디지털 정보와 도구를 통한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와 소통, 관리, 학습능력 향상에 ThinkWise가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